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프문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SOF MOO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77



온라인 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에 관한 규정이 까다롭습니다.

모든 제품은 발송 전, 꼼꼼히 검품 후 발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나 부주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소프문은 가격대비 퀄리티 좋은 제품만을 엄선하여 입고 하고 있으며

주문 들어온 제품만을 거래처에 건바이건으로 입고 시켜 반품으로 인한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고객님들께 새 제품만을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충분한 상담을 거치시고 구매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해당내용 상품페이지 상단마다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 부분 동의하신 부분에 한해서 구매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소프문에 입고되는 상품-취향에 맞으시는 분들만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품 교환시 제품 소재의 특성상 쉽게 시착 흔적이 남고 반품으로 인한 이동시 상품의 훼손/소재 옷감이 상할수 있어

소프문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제품.온전한 제품만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제작 / 대형 업체가 아니므로 모든 제품은 주문서 결제 확인후 구매 건바이건으로 당일 거래처에 완불 오더 됩니다:

거래처 사정에 따라 리오더 . 주문폭주 .제작 지연으로 인하여 최대 3-4주 지연되는 제품이 있을수 있습니다:


완불 오더후에는 동대문 업체 특성상 환불이 절대 불가하여.배송지연 /변심으로 인한 오더후 취소는 절대 불가하오니,

주문후 평균 소요되는 기간 및 제작시 소요되는 시일을 고려하시어 기간 소요되시는점을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후 취소 요청은 주문서 작성 당일 밤 9시 이전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취소 가능합니다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가의 아우터, 수입 오더 제품, 1:1 오더베이스 제품

2. 화이트, 아이보리, 베이지 계열 컬러의 제품

3. 모피, 가죽, 니트, 울, 실크, 프리미엄 폴리 소재의 예민한 소재의  제품 

4. 악세사리, 슈즈, 수제화 및 주문 제작 제품

5. 착용 흔적이 남아 있는 제품 (향, 주름 등)

6. 원단 잡사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 등 대량 생산에 의한  부분

7. 수령 당시와 같은 상태가 아닐 경우 (비닐, 옷걸이 등)

8. 유선, 게시판에 접수되지 않은 상품

9.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본사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10.세일제품(시즌 할인/스페셜 할인이 진행된 모든 제품은 구매후 절대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미리 소비자에게 고지 후 동의를 받고 판매시에는 환불 의무가 없습니다.

소비자보호법 제 13조 2항 6호에 따르면 교환 또는 환불에 관한 부분을 미리 공지하고 사전에 교환/환불 불가에 대한

부분을 미리 양자간 합의된 상태에서 거래가 이루어졌을 경우 그에 따른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






1.반품&교환 신청 방법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수령 후 24시간안에 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 주신 후 제품에 관한 반품 가능 여부 답변확인하신후 접수일로부터 3일이내  물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 -Q&A  게시판으로 교환/반품 접수를 꼭 해주세요 :)



*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청약철회(반품) 가능일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입니다.


반품택배 접수는 우체국콜센터 1588-1300으로 전화하여 착불로 방문택배 접수를 예약해주세요.


반품접수가 완료되면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제품에 손상없이 재포장하여 왕복택배비 7000원(기본봉투수령) 동봉하신 후에 원하시는 교환이나 환불처리 방법을 꼭 메모에 적어서 넣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에는 선불 결제후 -(봉투/박스에따라 배송비 적용하여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폴리 봉투가 아닌 박스로 수령 받으신 경우 

중형박스- 8000

대형박스 - 10000 원 의 배송료를 동봉 또는 입금해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불량일 경우,수령후 24시간 이내 (1일 이내로 교환접수 해주셔야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택배비:소프문 부담)


* 접수를 하지 않으신 상태로 반품이 도착한 경우/반품문의후  처리불가 안내 받으신 제품 도착경우 통보없이 반송 처리 됨을 확인해주세요.



2.반품&교환불가

-제품을 세탁&수선하였거나 착용후 흔적이 있어서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오염, 변형, 훼손된 상품


-상품 제작시 생긴 간단한 초크자국으로 인한 경우


-상세사이즈와 실제사이즈의 (제품소재,재는방식에 따라 ( + -1~3cm) 오차 범위


-개별 제작에 들어간 수제화의 경우


-니트류,화이트 계열의 의류.


(여름시즌의 경우-화이트 계열의 모든제품.린넨소재의 모든제품.실크소재의 제품)


*린넨소재의 특성상 뭉침이나 린넨씨앗 (베이지 또는 먹색의 지푸라기&작은 알갱이),린넨 잡사(다른컬러의 실) 제품은 불량 제품으로 보기 어려운점 참고해주세요.

                

(겨울시즌의 경우-화이트 계열의 모든제품.니트소재의 제품,모피류의 제품)


-(1:1 오더후 제작에 들어가는 아우터 제품)


-(네크리스..주얼리..머플러..스카프..가방)모든 상품.악세사리류


-구매후 품절상품


-적립금/예치금으로 구매하신 상품


-세일,할인적용 상품


-반품기간이 지난 상품(수령일로 7일 이내 의사표명)은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불량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패턴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제작시 원단컷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바느질 마감처리,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워싱가공 특성상 약간의 뒤틀림이나 물빠짐,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의 차이,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경우


-소재의 특성으로 인한 늘어짐이나 보풀


-위의 경우에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합니다.



4.착용,세탁 후 불량을 발견했을 경우


-착용&세탁을 하신경우 1차 상품만의 원인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이미 상품에 대해 변형이 일어날 수 있는 2차원인이 발생되었기에 상품의 문제로만 보기 어려워 처리가 불가하오니

세탁, 착용, 수선전 꼭 상품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5.반품 택배비 안내

불량(오배송)으로 동일상품 교환 : 왕복택배비를 sof-moon(소프문)이 부담합니다.


불량(오배송)으로 반품 /다른상품 교환 : 불량이시더라도 반품 /다른상품 또는 동일한 상품이 아닌 컬러,사이즈 교환은 변심으로 처리되어 6000원 구매자 부담


구매자 변심으로 인한 교환 : 왕복택배비 7000원 부담


*폴리 봉투가 아닌 박스로 수령 받으신 경우

중형박스- 8000

대형박스 - 10000원 의 배송료를 동봉 또는 입금해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


(불량 제품일시 새제품으로 교환이 아닌 환불/취소 요청은 구매자 변심으로 인하여 왕복택배비 부담)


반품+교환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금액이 10 만원 미만일경우 최초배송료 +교환 왕복배송료  구매자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른쪽버튼

EVENT NOW

오른쪽배너1

TODAY VIEW

이전 제품

다음 제품